저요?

시각디자인과200720382이길창
시각디자인과를 선택한 이유
전공을 시각디자인과로 선택한 이유는 많은 고민은 하지 않았지만 입시때 생각한 것이 다른 전공들은 딱 그 분야에만 종사해야 하는데 시각디자인과는 다른 일을 할때도 어떻게든 쓸모가 있고 활용을 할 수가 있을 것 같아서 였습니다. 눈에 보이는 모든 것을 디자인 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디자인과중에 가장 활용도가 높아 보였기 때문입니다.
UI 수업을 선택한 이유
수업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UI라는 분야가 스마트폰이 발전되고 전자제품들이 발전하게 되면서 점점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학교를 다니는 동안 학습을 하게되면 직적 또는 간접적으로 도움이 될것이라고 생각되어서입니다. 핸드폰,컴퓨터, 휴대용 전자기기 등 생활속에서 직접체험을 하고있기 때문에 한마디로 쓸모있기 때문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수업을 통해 바라는 점
보통 수업방식이 일대일로 컨펌을 받는 방식 많은데 그런것 보다는 다른 학생들과 피드백을 주고 받으면서 활동적인 수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전공수업이 지루하고 시간 떼우는 수업이 많은데 학생들의 참여가 활발이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나의 대표 작품


1학기때 하였던 모션 그래픽입니다. 종이나 평면적인 화면으로 하던 과제가 아니라 영상으로 하였기 때문에 재미가 있고 수업과정이 기업의 로고를 활용하여 기업의 컨셉 이미지등을 도출하여 표현하였습니다. UI 수업을 하기위한 기초 수업이였고 지금 껏 해본 과제중에 과정과 결말 모두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