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chen - i
2011년 12월 12일 월요일
brief & usp 1차
먼저 로고가 내가 생각한 네이밍과 아이디어로 한건데 맘에 안들다니 참 아쉬웠 너무 모던한 서체를 가지고 제작한 것이 문제가 아니였나 싶었고 기능이나 USP에 대한 부분은 좀더 생각해야했다. 특히 USP는 짧게 한 문장 정도로 설명해야 한다는게 조금 어려운 것 같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