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설문지
처음 작성한 설문지에서는 주방에 필요한 것 하는 행동 그리고 우리가 하고자 하는 기능에 대해서 물어보았는데 나 스스로가 주방에 대해 잘 모르고 체험을 해보지 못했기 때문에 궁금한 것 또 주방에 대해서 알기위해 필요한것 과 키친맘 시스템이 같는 공통점에 대해서 알기위한 질문이 주를 이루었다. 그리고 우리가 서비스 하고자 하는 시스템이 실사용자들에게 필요한지 필요하다면 왜 필요한지 필요없다면 왜 없는지에 대한 부분또한 알고 싶었다.
아쉬운 점은 우리가 UI에 관한 부분을 물어보는 것이 없었다는 것이였다. 아이콘이 알아보기 쉬운지 또는 움직임에 대해서 불편한건 없는지 어떠한 컨텐츠가 필요하고 이해하기 쉬운지에 대해서도 물어보아야 할 것 같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